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동차세 연납 무이자카드 정리

반응형

1년에 두 번 내는 자동차세. 할인 받는 방법이 있다면 바로 연납이 있습니다. 할인을 받았어도 1년치를 한꺼번에 내려면 부담스럽습니다. 이럴 때 신용카드로 연납을 결제하면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카드사 무이자 혜택을 적용받으면 연납을 통하여 자동차세 할인받고, 신용카드 결제로 무이자할부까지 챙길 수 있어서 부담이 줄어듭니다. 매년 내야하는 자동차세 조금이라도 혜택을 보시기 바랍니다. 

 

 

 

 

 

 

 자동차세 뿐만아니라 소득세, 재산세, 부가가치세, 종합소득세 등 다양한 세금이 있습니다. 이 세금들을 카드로 무이자할부를 이용하면 부담이 덜어집니다. 작년에 비하면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이 많이 줄어들었지만, 그래도 가능한 카드가 있습니다. 

 

 

BC카드

세금 업종 할부 시 최대 12개월 부분 무이자

 

BC카드는 2023.01.01 ~ 2023.03.31 까지 국세/지방세 업종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개월 무이자할부가 가능합니다. 

10/12개월은 부분 무이자 할부가 적용됩니다. 

 

대상카드 : 우리카드, SC제일은행, 하나카드, NH농협카드, IBK기업은행, KB국민은행, DGB대구은행, BNK부산은행, BNK경남은행, 한국씨티은행, 신한카드에서 발행된  BC카드, BC바로카드 개인 신용 대상으로합니다. (개인사업자, 법인, 체크, 기프트카드 제외)

 

 

 삼성카드와 하나카드, 우리카드 또한 국세/ 지방세 업종 결제 시 무이자할부가 가능합니다. 이 카드사 또한 2~3개월 무이자, 10/12개월은 부분 무이자 할부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카드사들은 1월에만 이 혜택이 주워집니다.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 또한 2023.1.1 ~ 2023.3.31까지 국세/지방세 결제 시 무이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대상은 국세/ 지방세 5만원 이상 할부 결제 시 적용되며, 최대 3개월 무이자 적용되며, 10개월은 부분 무이자 할부 혜택이 가능합니다. 

 

 

 자동차세 연납을 신청해 할인 받고, 가지고 있는 카드 중 포인트 또는 무이자 할부가 적용되는지 확인하여 자동차세를 결제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매년 연납 혜택도 줄어들고, 신용카드 이벤트도 줄어들고 있지만 꼼꼼히 챙겨 조금이라도 할인 받는게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