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방세 납세증명 발급 방법

반응형

  지방세 납세증명서는 국세청 홈택스 또는 정부24 홈페이지를 통하여 발급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을 통하여 신청 및 발급이 가능하나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또한 주민센터 방문을 통하여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이때는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지방세 납세증명 발급 방법

 정부24 홈페이지를 통한 방법 안내드리겠습니다. 인증서가 필요한 서비스이니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Step 1. 정부24 홈페이지에 접속 후,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Step 2. 메인화면에 [지방세 납세증명]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Step 3.  지방세 납세증명  신청방법을 보시고, [발급]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신청내용 정보를 입력하시고, 수령방법 선택 및 구비서류 열람 사전 동의 후 [민원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발급신청이 완료됩니다.  신청 서류는 바로 처리되어 문서출력을 눌러 출력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