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민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가기

반응형

 요즘은 어플로 배달음식을 주문하는 참 편리한 세상입니다. 현재 대표 배달 어플로는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배달의 민족, 배민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겠습니다. 배민을 통하여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문의사항이 생겼을 때 고객센터 연결하여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배민을 이용하신 분들 핸드폰에는 [배달의 민족 어플]이 깔려있을 것입니다. 고객센터 연결도 어플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배달 관련 문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포스팅 하단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전화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때, 다른 방법으로 문의하는 방법도 있으니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배민 고객센터 전화번호

STEP 1.  배민 배달 어플을 실행해 주세요. 

 

 

STEP 2.  [마이 배민]선택

 배민 어플을 실행하면 우측 하단에 [마이 배민]메뉴가 있습니다. 마이 배민을 선택해 주세요. 

 

 

STEP 3.  마이배민 > 고객센터 

마이배민 화면 하단으로 내려가면 문의 및 알림에 [고객센터] 메뉴가 있습니다. 

이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이 메뉴에는 자주 묻는 질문 / 채팅 상담 / 전화 상담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하여 궁금한 내용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채팅 상담]은 상담사 연결없이 취소, 배달현황, 오배달 상담이 가능합니다.

[전화 상담]을 통하여 고객센터에 전화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STEP 4.  [전화상담]

전화상담은 배민배달/가게배달, B마트/장보기.쇼핑, 전국별미, 대용량특가 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선택을 해야 그에 맞는 안내를 신속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배달음식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어서 [배민배달/가게배달]을 선택했습니다. 그럼 ARS번호가 안내됩니다.

☎ 1600-0987

 

 

배달 주문취소 : 1600-0987 전화연결 >  2 > 1 > 취소할 주문 선택

배달현황 확인 : 1600-0987 전화연결 >  2 > 2 > 확인할 주문 선택

이용 방법 및 회원정보확인 : 1600-0987 전화연결 >  2 > 3 > 상담사에게 문의

기타 문의 : 1600-0987 전화연결 >  2 > 4 > 상담사에게 문의

 

 

STEP 5.  [고객센터 연결] 선택

[고객센터 연결]을 선택하면 통화 화면으로 전환되며 배민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입력되어 있습니다. 통화버튼을 눌러 통화하시면 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하여 문의사항 해결이 가능한 경우도 종종있습니다. 살펴보셔도 해당 사항이 없다면 채팅상담 또는 전화상담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어플에보면 채팅상담/전화상담 연결상태가 원활한지 힘든지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를 참고하셔서 상담 방식을 선택하시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배달의민족 고객센터 전화번호 연결 방법 알아봤습니다. 편리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며 불편함을 해소하는데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알아두면 좋은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