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 파트너스 들어보셨나요? 저도 고민중인 부업 중 하나인데요. 파트너스로 등록하고 직접 보험가입을 하거나, 주변 보험 가입이 필요한 사람들 가입을 도와 수수료를 받는 방식의 부업입니다. 매년 갱신되는 보험을 가입한다면 갱신될 때마다 수수료도 받을 수 있다하니 귀가 솔깃합니다.
오늘은 부업으로 괜찮을지 고민중인 메리츠 파트너스에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메리츠 파트너스
부수입이 필요한 지금, 부업을 늘 고민 중입니다. 그러던 중 메리츠 파트너스를 알게됐는데요. 한 달 1시간 써서 평균 142만원을 벌 수 있다는 문구가 솔깃했습니다.
"부수입이 필요할 때 메리츠 파트너스"
보험 점검부터 계약을 체결하는데 평균 1시간이 걸려서 1시간이라는 말이 나왔더라구요. 내가 하고 싶은 만큼 활동해서 그만큼 버는 N잡으로는 제격인 듯 합니다. 출근도 필요없고, 영업 강요도 없는 자유로움이 큰 장점입니다. 그리고 정년이 없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만약 본인의 보험 가입이 필요한 시점이라면 메리츠 파트너스로 시작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보험계약으로 받는 수수료가 꽤 되는건 모두들 알고 계실거에요. 어차피 가입할 보험이라면 직접 파트너스로 등록하고 본인의 보험을 설계해 가입하면 그 수수료를 본인이 그대로 받게되니까요.
여기에 배우자, 자녀, 부모님, 형제 등 가까운 가족들에게 (강요가 아닌) 가입해야 할 보험이 있는 시점이라면 직접 보험 가입을 돕고 수수료도 받을 수 있으니 더욱 좋죠.
예를 들어 자동차 보험같은 경우 매년 새로 가입하거나 갱신해야하는데 이 때 활용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수수료도 자동차보험, 실비보험 같이 매년 갱신되는 보험은 갱신될 때마다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는 점 기억해두기 바랍니다.
메리츠 파트너스 장점
1. 자유로운 부업
내 상황에 맞게 일하면 됩니다.
2. 활동한 만큼 버는 부업
내가 하고 싶은 만큼 활동하고, 그 만큼 벌 수 있습니다.
3. 평생직업
정년이 없는 평생직업입니다.
준비사항
메리츠 파트너스를 하려면 필요한 게 있습니다. 바로 손해보험 자격증이 있어야합니다. 처음에 손해보험 자격증 공부할 때는 일을 하며 때로는 육아를 하며 자투리 시간을 내어 공부해야하니 조금은 힘들겠지만 요즘은 핸드폰으로도 강의를 들을 수 있고, 메리츠에서 전문 멘토를 배정해줘서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메리츠 파트너스 단계
1. 상담 신청
홈페이지를 통하여 상담 신청을 남기면 전문 멘토가 배정됩니다.
2. 자격증 취득하기
무료 교육을 듣고 자격증을 취득해야 합니다.
3. 보험 체결
보험 체결하고 수익창출을 합니다.
직장인 뿐만 아니라 자영업자, 주부 등 많은 분들이 신청하고 파트너스가 되어 수익을 창출 중이라고 합니다. 저는 제 자동차 보험이 만기되면 제가 직접 진행해 수수료를 받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
저처럼 저의 보험 그리고 가족들의 보험을 새로 설계하고 싶을 때, 뭔가 자유롭게 부업을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좋은 기회라 생각됩니다.
상담은 무료라하니 충분히 상담 받아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알아두면 좋은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