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중 며칠동안 렌트를 하거나 타인의 차를 잠시 빌릴 때를 위한 운전자보험이 있습니다. 1일 ~ 7일까지 필요한 기간만큼 가입하여 보장받을 수 있으니 부담없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꼭! 하루운전자보험 준비하세요!
KB 하루운전자보험
필요한 기간만큼 가입 가능한 운전자보험, 바로 스마트운전자보험 - 하루플랜 입니다. 여행 중 며칠간 렌트할 때, 명절 등 타인의 차를 잠시 빌릴 때 꼭 필요한 하루운전자보험입니다.
1일부터 7일까지 가입가능한 운전자보험으로 필요한 기간만큼 가입하여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과 따로 가입하는 운전자보험인건 모두 아시죠? 운전자를 위한 자동차사고 부상치료비, 상해로 인한 깁스치료비, 골절발생위로금(II)도 보장가능하니 꼼꼼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자동차사고로 인하여 운전자에게 부과될 수 있는 벌금, 교통사고처리지원금(형사합의금), 변호사 선임비용을 특약으로 보장받을 수 있는 운전자보험입니다. 단, 음주, 약물, 무면허, 도주사고 시 보상되지 않으며 다수의 계약을 중복으로 가입시 비례보상을 받게되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며칠만 운전할건데 1년 이상의 납입기간이 긴 운전자보험 가입은 부담스럽습니다. 이럴 때 1일부터 7일까지 필요한 기간만 골라 가입하시면 됩니다. 특약가입 시 12대 중과실 사고로 인한 형사적 책임 및 운전자 비용 손해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운전자 담보 외에도 추가위험보장이 가능합니다. 자동차사고 부상치료비, 골절발생위로금, 자동차사고 화상발생위로금/성형치료비와 깁스치료비 등 교통사고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추가위험도 특약으로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가능 나이는 만 19세 ~ 60세까지로 보험기간은 1일~7일, 일시납으로 진행됩니다.
KB운전자보험 가입예시
40세, 고급플랜, 자가용, 상해1급, 일시납 기준
위와같은 조건일 때, 1일 보험료는 남자의 경우 3,350원, 여자의 경우 2,870원입니다. 3일동안의 운전자보험이 필요할 때는 3일 보험료는 남자: 8,380원, 여자: 7,190원이 되겠습니다.
이처럼 저렴한 비용으로 만에하나 있을 사고를 대비할 수 있으니 꼭 하루운전자보험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일 보험료가 2,000원 이하인 경우에는 최저보험료 2,000원이 적용되며, 이 상품은 소멸성 보험으로 만기시 환급금은 없습니다.
벌금보장은 스쿨존사고(어린이 보호구역 내 어린이 치사상의 가중처벌 적용시)의 경우 3,000만원 한도가 적용됩니다. 운전자보장(벌금/변호사선임비용/교통사고처리지원금, 자전거사고 벌금/변호사선임비용/교통사고처리지원금 등)은 다수 상품(단체보험 포함)에 가입되어 있을 경우 가입금액에 비례보상됩니다. 즉, 중복보상하지 않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간편보험료 확인방법
KB손해보험/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성별/ 생년월일/가입기간을 입력하면 간편하게 보험료 확인이 가능합니다.
렌트카, 타인 소유의 차량을 빌려 탈 때 스마트운전자보험: 하루운전자보험으로 만일에 있을 사고에 대비하시기 바랍니다.